동아제약은 어린이 구강 관리 브랜드 ‘어린이 가그린’이 '가글송'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글송은 올바른 양치 방법과 중요성을 알리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노래를 들으며 양치를 할 수 있도록 2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영상에서 어린이 가그린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신나는 멜로디와 맞춰 노래를 부른다. '가르르르' '오롤로로' 등 반복적인 후렴구와 따라하기 쉬운 안무 동작으로 진행된다.
양치 습관을 들이기 힘든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양치와 가글 방법을 알려 구강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가글송 제작에는 방송인 '오상진'과 딸 '오수아'양이 참여했다. 가그린 모델로 활동 중인 오상진은 아빠의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 취지에 공감하며 가글송 제작 방향성을 함께 논의했고, 딸과 함께 직접 녹음에도 참여했다. 가글송 영상은 동아제약 유튜브와 어린이 가그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음원은 국내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 동아제약은 어린이 가그린 자체 캐릭터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입속 세상 '가글리아'라는 세계관을 설정해 가글리아에 사는 가글링즈, 충치 악당 카악이, 충치의 위협에서 지켜주는 초능력 히어로 오롤로와 가글봇까지 4명의 캐릭터를 선보였다.
캐릭터는 어린이 가그린 무색 페트병 패키지 라벨에 적용됐고, 어린이 안전가방 커버와 애착인형, 키링 등 다양한 굿즈 형태로 선보였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이야기가 담긴 동화책도 발간했다.
가그린 담당자는 "어린이 가그린은 제품의 기능을 넘어 양치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고민하는 브랜드이다"며 "가글리아 친구들이 부르는 가글송을 들으며 구강 관리 습관을 길러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피부 상비연고인 D-판테놀 연고가 첫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D-판테놀 브랜드 인식 강화와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은 ‘우리아이 Deep한 케어, 디판테놀’ 키 메시지를 시작으로 기저귀 발진, 상처, 습진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사용 가능한 점을 보여준다.
이후 5無첨가(스테로이드,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로 구성해 성분의 안전성을 강조하며 시어버터 함유로 발림성 개선, 원터치 캡으로 편리한 사용감 제공 등 다양한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
동아제약은 D-판테놀 신규 광고를 토대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신규광고를 통해 D-판테놀 연고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브랜드 인식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D-판테놀 연고는 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하며, 스테로이드뿐 아니라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신생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CMG제약은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이 '마크제로 튼살 크림'이 '2024 화해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임산부 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1100만 명의 화해 앱 사용자가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 시상한다. 이번 상반기 시상식은 작년 11월 1일부터 올해 4월 30일까지 작성된 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 32만 건을 분석해 수상 제품을 선정했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올해 1월 출시된 제품으로, 출시 이래 평점 4.79점(5점 만점/화해 앱 기준)과 임산부 화장품 분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2024년 화해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임산부 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급격한 성장이나 체중 증가, 임신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튼살 고민을 케어할 수 있다.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하여 개발한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을 적용해 진정-보습-보호 3단계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해 생긴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승인 받았다. 자연유래성분이 농축된 고영양 크림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차앤맘은 이번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수상 제품인 '마크제로 튼살 크림'을 포함한 여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제품에 대한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스토어 5천 포인트도 증정한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화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차앤맘 제품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