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JW중외제약,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지퀵 연질캡슐’ 출시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4-04-11 12:28:52
  • 수정 2024-04-22 23:59:51
기사수정
  • 부광약품, 기억력·집중력 개선제 ‘메가브레이논캡슐’ 출시

JW중외제약은 졸음 부작용을 줄인 3세대 항히스타민제 펙소페나딘 염산염성분의 알지퀵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코 알레르기 치료제로 미세먼지, 꽃가루 등에 의한 재채기, 콧물, 코막힘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펙소페나딘 염산염은 졸음을 유발하는 진정 작용이 낮아, 기존 항히스타민제 대비 졸음 부작용을 개선한 3세대 항히스타민제다. 연질캡슐 제형으로 체내 흡수 속도가 높아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을 겪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알지퀵연질캡슐은 봄철 알레르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1캡슐 60mg 함량으로 패키지 당 10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부광약품의 인지력 개선 일반의약품 ‘메가브레이논’

 

부광약품은 기억력 감퇴와 집중력·주의력 저하에 효능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 ‘메가브레이논캡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삼 40% 에탄올건조엑스 100㎎, 은행엽건조엑스 60㎎를 함유한 생약 성분의 복합제다. 기억력 감퇴, 집중력 및 주의력 저하는 물론 현기증과 같은 말초동맥 순환장애 증상 개선에도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이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기억력 감퇴 및 집중력 저하는 노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에서도 발생하고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신제품은 정보 과잉의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과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는 대한민국 국민의 뇌건강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브레이논캡슐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1일 2회, 1회에 1캡슐을 경구 복용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