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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애브비-한국엘러간, 국내 법인 통합 완료... 치료제 포트폴리오와 파이프라인 보완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3-05-02 08:49:19
  • 수정 2023-05-02 11:4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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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메딕스,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출시 ...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 리브랜딩 및 신규 CI 공개

한국애브비가 한국엘러간과 양사의 비즈니스 운영 관리 시스템 전반을 통합하고 5월 1일부로 국내에서 단일 법인으로 출범한다고 2일 밝혔다. 2023년은 애브비가 지난 2013년 기업 분사를 통해 창립된 이래 10주년을 맞는 해로, 엘러간 과의 비즈니스 운영 시스템과 기업문화 등 경영 관리 전반을 통합해 하나의 애브비(one AbbVie)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이번 국내 법인 합병은 지난 2020년 5월 이뤄진 글로벌 본사의 엘러간 인수 합병 발표에 따른 후속조치다. 이로써 국내 하나의 법인으로 통합 운영되는 애브비는 새로운 면역학, 종양학, 신경과학, 안과학, 바이러스학, 에스테틱의 치료 영역에서 리더십을 가진 다각화된 치료제 포트폴리오와 혁신적인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된다.


애브비는 면역학 분야의 리더로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휴미라(Humira)를 필두로, 건선과 건선성 관절염과 같은 건선성 질환 치료제 스카이리치(Skyrizi)와 류마티스관절염을 시작으로 강직성 척추염ᆞ건선성 관절염ᆞ 아토피 피부염ᆞ궤양성 대장염에 이르기까지 치료 질환을 넓혀가고 있는 린버크(Rinvoq)를 성공적으로 국내에 도입했다.


엘러간의 당뇨병성 황반부종 및 포도막염 치료제인 오저덱스 (Ozurdex), 녹내장 치료제인 콤비간(Combigan), 간포트 (Ganfort)와 젠 겔 임플란트(Xen) 의료기기 등 안질환 분야와 뇌졸중과 관련된 상지 경직 및 만성 편두통 치료제 보톡스® (Botox®) 등 신경과학 분야 애브비 전문의약품 사업부에 포함되며 다각화된 치료제 포트폴리오로 리더십 입지가 강화된다.


엘러간 에스테틱은 안면 주름 개선을 위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톡스® (Botox®)10, 일시적 안면 볼륨 회복 및 미세 주름 개선을 위한 히알루론산 필러 쥬비덤® (Juvederm®)9, 비침습적 방법으로 피하지방층을 감소시키는 쿨스컬프팅® (Coolsculpting®)9 등 메디컬 에스테틱 비즈니스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프로그램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며 새로운 성장기회를 제공한다.


강소영 한국애브비 대표이사는 “양사의 운영 관리 시스템과 법인 통합과정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나된 새로운 한국애브비는 양사가 보유한 탄탄한 파이프라인과 선도적인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치료 영역 확대는 물론, 서로의 전문적 역량과 경험을 통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환자들과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휴메딕스,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자외선 차단과 미백 등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 세럼’은 자외선 차단(SPF50+, PA++++)과 미백, 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과색소침착(기미) 부위 면적 △과색소침착 부위 균일도 △과색소침착 부위 피부 밝기 △피부 속 멜라닌 감소 △피부 투명도 △피부 결(거칠기) 등 항목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


또 식약처 승인을 받은 미백기능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5%)와 글루타치온, 트라넥사믹애씨드 등 기능성 성분을 배합해 시너지를 높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10가지 히알루론산과 4가지 복합 병풀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을 반사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자차와 백탁 현상을 최소화한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혼합자차 제품으로 발림성이 우수해 섬세한 케어도 가능하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멜라 리턴 선세럼은 수분 제형으로 기존 선케어 제품들의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을 보완한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며 “자외선에 예민하고,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을 하던 분들이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과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디엔씨의 신규 로고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가 리브랜딩을 하고 신규 CI(Corporation Identity)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엔씨는 2001년 창립된 메디칼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제품의 마케팅 사업을 중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설립 이후 미국 및 유럽의 톡신과 필러를 도입하는 등 국내 미용의료 시장의 활발한 유통 및 영업 기반을 구축해 왔다.

 

특히 디엔씨는 국내에 ‘메디칼 에스테틱’을 최초로 소개하고 개척한 기업으로, 보톨리늄 톡신, 필러, 리프팅실, SVF(Stromal Vascular Fraction, 기저혈관분획),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로 구성된 쁘띠 및 비만 교정 시술 분야의 5가지 메디칼 뷰티 파이프라인을 모두 갖춘 유일한 에스테틱 기업이다.

 

디엔씨는 최근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나타내 왔다. 최근 3년 간 디엔씨는 연평균 3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 매출은 약 466억 원으로 2020년 약 245억 원 대비 약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여기에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 전개 및 메디칼 에스테틱 분야 네트워크 집중 확대 등을 통해 관련 사업을 더욱 강화해 왔다.

 

이에 디엔씨는 2023년을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 및 경쟁력 강화의 해로 삼고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디엔씨의 신규 로고는 나무의 나이테와 같이 메디칼 에스테틱 분야를 지속적으로 개척해 가는 과거와 현재, 미래를 형상화했으며, 문을 형상화해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지 않겠다는 기업의 혁신 정신을 담아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색감의 조화로 고풍스러움과 현대적인 느낌을 동시에 담아 시대를 뛰어넘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완성해 나가겠다는 디엔씨의 포부를 표현했다.

 

에스테틱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한다는 뜻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OPEN NEW ERA’를 발표하며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더 큰 도약을 이뤄 나가겠다는 다짐을 나타냈다.

 

김지민 디엔씨 실장은 “디엔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5개의 메디칼 뷰티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기업”이라며 “이번 리브랜딩을 시작으로 타 사와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에스테틱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리더가 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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