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순천향대중앙의료원, 새 HI 정립…인간사랑 세계에 전파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2-10-17 08:44:43
  • 수정 2022-10-17 08:45:00
기사수정
  • 위대한 대학·병원 도약…서울·부천·천안·구미 통합 정체성 구현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이 설립이념인 인간사랑의 투명하고 좋은 대학 이미지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위대한 대학과 병원으로 도약해 나가고자 새롭게 아이덴티티를 정립했다. 


새롭게 선보인 HI(Hospital Identity)는 순천향대 UI와 함께 중앙의료원과 산하 서울, 부천, 천안, 구미 4개 병원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했다. 심벌마크는 현대적 감각을 반영한 세련된 이미지로 '위대한 대학과 병원'으로 도약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 있다. 


외형을 이루는 직사각형(Rectangle)은 라틴어 어원 '올바르게 이끌림(rectus + angulus)'의 의미를 담고 있다. 미래 인재를 올바르게 이끌어 가고자 하는 대학의 의지와 '질병은 하늘이 고치고, 의사는 그 과정을 도울 뿐이다'라는 설립자의 인술을 내포하고 있다.


직사각형 안의 SCH는 '순천향'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했으며, SCH의 H와 직사각형이 맞닿은 부분을 개방해 세상을 향해 열려있는 병원의 마음가짐을 표현했다. 또 기존 삼색의 심벌마크를 대표 색상 'Sky Blue'로 통합해 희망을 향하는 넓은 창을 의미함과 동시에 꿈을 펼치는 밝은 미래를 담았다. 


'Dark Blue' 색을 입은 로고타입은 무게감을 더함으로써 심볼·로고 조합인 시그니쳐(커뮤니케이션 로고)의 안정감을 더했다.새롭게 만들어진 씰(Seal)은 대학과 병원의 대표 이니셜인 'S' 형태로, 미래로 비상하는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표현했다. 


서유성 의료원장은 "새로운 HI를 통해 전통의 브랜드 이미지를 계승하고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