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 브랜드 대상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2-10-04 09:07:46
  • 수정 2022-10-04 09:08:04
기사수정
  • 중금속, 해양오염, 산패 걱정 없는 국내 유일 국내 배양 100% 식물성 오메가3의 원료 사용으로 뉴오리진의 원칙을 지켜내 소비자들에게 각인돼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비건오메가3가 지난달 29일 개최된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 오메가3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세번째 진행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건강한 브랜드와 믿음을 주는 기업을 찾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시상이다.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5가지 항목의 소비자 평가 자료를 확보한 후 업계와 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종합 평가를 진행해 대상 브랜드를 선정한 뒤 그중 최종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는 만큼 의미가 크다.


이번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의 수상은 오메가3 카테고리에서 우려되어 왔던 중금속, 해양오염, 산패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서 원료의 신선도와 안전성에 집중한 유한건강생활의 고집과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통한 것이라는 평가다. 본 제품은 이미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 쇼핑 카테고리에서 비건오메가3로 1위를 차지하는 등의 행보로 론칭 직후 온라인시장에서 무서운 속도로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는 100% 미세조류만을 사용해 미세플라스틱은 물론 중금속, 헥산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이다. 오일뿐 아니라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이뤄져 이탈리아 비건 인증 기관에서 V-Label 인증까지 획득해 채식주의자 및 임산부까지 모두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또한 식물성 오메가3 중에서도 국내 배양 국내 생산 오메가3로는 뉴오리진 비건 오메가3가 유일하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배양에서 제조 공장까지 거리를 1시간 내 이동할 수 있는 곳으로 지정했으며 이동 중에도 산패 방지를 위해 콜드체인 시스템을 가동한다.


특히 비건오메가3 출시는 유한건강생활의 지속가능한 원료 발굴 및 사용을 위한 노력 중 하나로 알려져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톡톡히 전했다. 비건오메가3 원료인 미세조류는 지속가능한 해양 생태계를 위해 하와이 청정 지역에서 최초 미세조류 채취 후 이를 국내에서 지속 배양하여 사용하고 있다. 또한 통상적인 해양 먹이사슬 대형어류, 연어 및 고등어, 정어리와 멸치, 동물성 플랑크톤 미세조류 순으로 연결되기에 비건오메가3는 동물성 오메가3 대비 수많은 대형어류를 살린 셈이다.


엄세미 유한건강생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이번 수상은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 출시 두 달 만에 이룬 영예로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과 제품 개발에 있어 꼼꼼한 기준에 공감해 주는 소비자들 덕분이다”라며 “이번 제품은 남녀노소 가장 대중적으로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건강함에 집중해 미세플라스틱, 중금속, 헥산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제품 생산을 최우선으로 집중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