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코스메틱의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가 고농축 미백·기미 관리 화장품인 ‘매스틱 6아워스 앰플’을 출시했다.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은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630,000 ppm 함유했다. 단 1회 사용으로 6시간 만에 기미 개선 효과를 보이며, 240 시간 동안 항산화 활성이 지속되는 효과도 있다.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은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이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인 매스틱을 활용해 연구 개발한 사업 성과다. 모회사 프롬바이오가 지난 1월과 8월 각각 항알러지용 조성물 및 기미·검버섯 개선 피부 미백용 조성물로 특허 등록한 수용성 매스틱 검을 비롯해 발효 매스틱과 매스틱 원물 등으로 복합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바탕으로 피부 톤 개선,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 자극 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기미 개선과 항산화 활성 외에도 다양한 인체/비인체 적용 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어 토탈 안티에이징 및 토닝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이민정과 유대얼 CF 감독의 콜라보 속에서 신규 TVC도 지난 1일 온에어 됐다. 배우 이민정은 2년째 매스티나 전속 모델로, 프롬바이오코스메틱과 인연을 맺어왔다. 프롬바이오코스메틱 측은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이민정의 청초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닮아 있는 점을 고려해 2년 연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은 매스틱 6 아워스 앰플 출시를 기념해 매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22일까지 다이슨 공기청정기부터 이마트 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