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장건강 유산균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유산균 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건강 유산균 제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가격 할인에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 등 이너셋 유산균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김치 유래 특허유산균으로 장 건강을 지키고 아연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은 특허유산균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장 건강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유산균 제품이다.
‘슬림 바이오틱스 듀얼’은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더해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이며, ‘프리바이오틱스 듀얼’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인 프락토 올리고당과 갈락토 올리고당을 착향료없이 만들어 소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유산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너셋 알약 케이스와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너셋이 선정한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출시 1년만에 100만포 이상 판매된 이너셋의 유산균 제품을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할인 가격으로 기획했다”며 “이너셋 유산균 제품으로 올 여름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너셋은 휴온스 그룹의 계열사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식품브랜드다.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고품질 가성비 건강식품’을 모토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춘천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생산과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생산하는 공장, 진천에는 건강기능식품 생산 전문 공장, 금산에는 홍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