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더마 코스매틱 브랜드 ‘차바이오:랩’여름 겨냥 ‘수딩패드’ ‘선크림’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2-05-12 08:54:06
  • 수정 2022-05-12 19:28:11
기사수정
  • 소나무 유래 ‘베타-시토스테롤’ 성분 함유, 열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진정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인 차바이오F&C(대표 김석진)의 더마 코스매틱 브랜드 ‘차바이오:랩(CHABIO:LAB)’이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수딩패드와 선크림 신제품을 출시했다. 


‘소나무 S.O.S 수딩 패드’는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장벽 손상과 자외선 자극에 의해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이미지]


이 제품은 소나무 시카인 ‘베타-시토스테롤’을 비롯한 소나무 유래의 ‘3-ACTIVE PINE’이 핵심 성분으로,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진정과 방어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으로 피부 수분량이 93% 증가했다. 


또 각기 다른 조직감으로 이뤄진 2겹의 패드는 한 쪽으로는 피부 결을 관리하고, 다른 한 쪽으로는 보습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나무 365 마일드 선’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차단하면서 피부 진정까지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강점만을 따온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또 유분을 흡착해주는 파우더가 함유돼 백탁이나 유분감 없이 피부를 보송하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은 물론 초미세먼지를 차단한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초미세먼지 63% 흡착 방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나무 시카 성분인 ‘베타-시토스테롤’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 노출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주며, 그린 컬러 제형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차바이오:랩은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연구 노하우로 소나무의 상처 치유 성분인 소나무시카 ‘베타-시토스테롤’을 활용해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되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차바이오:랩은 지난해 8월 출시한 기초 3종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저, 수딩 앰플, 리커버 크림에 이어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더마 코스매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석진 차바이오F&C 대표는 “차바이오:랩은 이번 수딩 패드와 마일드 선 제품 출시를 계기로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2030 소비자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더마 브랜드로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