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은 1일 1캡슐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종의 유산균 10억 CFU와 장내 유산균 활동을 도와주는 비타민B1, B6를 섭취할 수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장안에화제 넥스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장안에화제 넥스트’는 열·위산·압력 등 주변 환경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게 도와주는 PROBIOCAP 코팅 특허기술이 적용된 로셀 유산균을 포함하여 1캡슐당 총 10억 CFU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이외에 면역 활성화 능력이 뛰어난 특허 유산균대사산물 EF-2001을 1000억 CFU를 함유했으며 장내에서 유산균 활동을 돕는 비타민B군이 배합돼 복통 및 복부팽만 등 유산균 단독 섭취보다 향상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지희 유유제약 CHC개발마케팅실 PM은 "장 건강관리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장내 유익균의 작용을 증대시켜 근본적인 장내생태계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안에화제 넥스트를 권한다"고 말했다.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어떻게 백수오를 모르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이 여성 갱년기에 대한 고민 끝에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 주목한 이유는 제품개발의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안전성’에 있다. 그간 유한건강생활은 생산의 ‘효율성’과 ‘안정성’보다 제품의 ‘안전성’에 주목해 우리의 몸에 가장 안전하면서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물을 찾아 꼭 필요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하는 공법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왔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갱년기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기능성물질(NDI) 인증, 캐나다 식약청 천연·기능성물질(NPN) 라이선스 획득, 유럽식품안전청 노블푸드 통과 등 전 세계 7개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결과 갱년기 대표적인 10가지 증상 (△안면홍조 △질 건조 및 분비물 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근육통 △피로 △관절통 △불면증 △어지럼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제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은 소비자 입장에서 안전성과 효능이 철저하고 집요하게 검증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러한 브랜드 신념으로 유한건강생활의 천연물연구소를 통해 올바르고 안전하면서도 효능을 담보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올바른 정보를 재확인하고, 부작용 걱정 없는 ‘안전 기준’으로 갱년기 건강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남제약, 저분자 피쉬 콜라겐 신제품 ‘결콜라겐플러스UP’ 출시
경남제약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식품 ‘결콜라겐플러스 UP’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결콜라겐플러스 UP’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 콜라겐 1200mg·영국산 비타민C 120mg·독일산 비타민B₂ 1.5mg·비타민B₆ 1.5mg가 함유된 식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피쉬콜라겐 함량이 200mg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은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 속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 중 하나로 진피 무게의 약 80%를 차지한다. 피부를 잡아당겼을 때 늘어나지 않고 조직을 단단하게 유지시켜 탄력감을 주는 역할을 한다.
콜라겐 합성의 기본 물질인 비타민C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 120% 함유됐으며 비타민B₂, 비타민 B₆는 1일 영양성분기준치 각각 100% 이상을 함유했다. 또한 엘라스틴가수부해물·히알루론산·밀크세라마이드·알로에베라겔동결건조분말·아미노산혼합분말·비오틴 등 부원료 6종이 포함됐으며 석류착즙분말, 히비스커스추출물분말 등도 더해졌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신제품 ‘결콜라겐플러스 UP’은 기존 ‘결콜라겐플러스’ 대비 콜라겐 함량이 200mg 늘어난 제품으로 고함량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하다”며 “50년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이탈젤라틴’ 제조사의 피쉬 콜라겐과 영국산 비타민 C 등 고품질 원료를 채택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만큼 설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코디, KF94 컬러 마스크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 출시
코디는 설 연휴를 앞두고 스타일과 안전성을 겸비한 그레이 색상의 KF94 마스크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레시아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식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KF94 마스크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과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했으며 3단 입체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밀착성이 뛰어나 겨울철에 사용하기에 좋다.
코디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며 컬러 마스크에 대한 수요도 높아져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됐다”며 “마스크 착용을 비롯한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