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일산백병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 의료지원 협약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1-12-29 12:05:05
기사수정

인제대 일산백병원(원장 이성순)이 지난 27일 고양체육관에서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와 의료지원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일산백병원은 협약에 따라 고양 오리온 농구 선수단의 전문적인 치료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경기 중 관람객 응급상황 시 신속한 진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오리온도 ‘정티켓’, ‘럭키볼’ 판매 수익금 전달 등 일산백병원과 함께 지역 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소아환자 후원도 지속할 계획이다. 이날 오리온스 측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초코파이 4,000개도 기부했다. 


협약식에 앞서 이성순 원장은 오리온스 한호빈 선수와 ‘사랑의 어시스트 캠페인 협약’도 진행했다. 한호빈 선수는 정규 시즌 간 어시스트 성공 1개당 1만 원을 적립, 일산백병원 소아환자 치료비를 지원한다.


일산백병원 이성순 원장은 “고양 오리온 농구단과 8시즌째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산백병원은 오리온 구단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내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백병원은 2014년 시즌부터 고양 오리온스와 진료협약을 체결했다. 오리온스에서는 소아 환자 치료비를 위해 지금까지 7700만 원을 후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