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아제약,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3종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11-22 11:01:12
  • 수정 2021-11-22 11:01:26
기사수정
  • 동국제약 판시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4년 연속 수상

동아제약은 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아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브랜드에는 △굿아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 등 총 3종류가 있다.


제품 모두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들어있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와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E’ 성분이 포함돼 있다.


김민혁 동아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다양하게 제품을 출시했다”며 “’굿(GOOD, 좋은)’이 들어간 브랜드명처럼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판시딜’이 의약품으로는 유일하게 ‘2021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자사의 ‘판시딜’이 의약품으로는 유일하게 ‘2021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판시딜은, 약용효모 성분의 탈모 치료제로서 소비자들에게 효과와 안전성과 같은 품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질환 관리의 필요성과 방법을 지속적으로 알려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측면을 인정받아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탈모 예방 및 치료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왔고 특히 초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제시한 점이 어필했던 거 같다”며 “최근에는 20~30대에서 취업난이나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늘고 있어 앞으로 젊은 층 대상의 탈모 관리 캠페인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