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 출시
  • 설동훈 기자
  • 등록 2021-11-22 09:28:57
  • 수정 2021-11-22 09:29:12
기사수정
  • 대한뉴팜, 이중잠금 이중캡슐 유산균 디뉴‘파라오틱스’출시

한국메나리니는 스틱 타입 흉터 치료제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새로운 스틱 타입의 흉터 전문 의료기기로 임상으로 흉터 개선 효과가 입증된 더마틱스® 울트라와 같이 실리콘 성분의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이 있어 흉터관리와 자외선으로부터 흉터 보호를 동시에 해준다. 실리콘과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실리콘은 많은 흉터 치료 가이드라인 논문에서 1차 치료 성분으로 추천되고 있다.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은 흉터를 더 진하게 착색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흉터 부위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중요한데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외부 활동 중에 자외선에 노출되는 얼굴이나 몸의 흉터 관리에 편리하다”며 “또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흉터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대한뉴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에서 ‘파라오틱스’를 출시했다.(사진=대한뉴팜 제공)

대한뉴팜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DiNU : define nutrition)’에서 ‘파라오틱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파라오틱스는 국내 최초로 이중캡슐 제형을 적용한 제품으로 ‘캡인캡’ 기술을 적용했다. 유산균을 담은 캡슐을 장용 코팅으로 감싸고 천연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캡슐로 한 번 더 감싼 캡슐 속에 캡슐을 넣은 제형이다. 

 

내 캡슐에는 다니스코사의 특허 유산균 4종(La-14·Lpc-37·Lp-115·BI-04)과 장정착률이 우수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균은 물론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물(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사균체(파라바이오틱스)까지 캡슐에 모두 담았다. 사용된 유산균은 여러 임상 연구를 통해 효능이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효능을 나타내는 균수를 모두 투입했다.

 

외 캡슐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골드키위분말은 기존 정제된 프리바이오틱스와는 차별화되어천연 키위 자체를 그대로 분말화 시킨 것으로 식이섬유는 물론 유용한 비타민, 미네랄과 같은 유용성분을 함께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동결건조키위분말 섭취 시 장내 유익균 증식이 되는 점이 임상연구를 통해 입증됐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디뉴 파라오틱스에 적용된 이중캡슐 기술이 시차를 두고 위와 장에서 붕해됨에 따라 성분이 적절한 부위에 작용하는 유산균 효과 극대화했다”며 “기존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제형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향후에도 dual-release 기술을 적용해 기능성 원료도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