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차움,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 4개 분야 최우수 등급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1-11-12 13:09:58
  • 수정 2021-11-12 14:13:30
기사수정
  • 위암·대장암·간암·자궁경부암 최우수 등급, 일반검진·유방암에서 우수 등급

차움 프리미엄건진센터는 보건복지부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 4개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는 건강검진의 질 향상을 위해 보건복지부 주관 하에 3년 주기로 시행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총 6199개 의원급 기관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부터 2021년 상반기까지 진행됐다. 차움은 위암·대장암·간암·자궁경부암에서 최우수 등급을, 일반검진·유방암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최근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가 주관하는 우수내시경실 인증도 재획득했다. 우수내시경실 인증은 △의료진 자격 △시설·장비 △내시경과정 △성과 △감염·소독 등 총 5개 분야 61개 항목을 평가한다. 차움 차충근 검진진료 부원장(소화기내과 전문의)은 “최근 국가에서 위암, 대장암, 간암, 자궁경부암을 예방 가능한 암으로 지정·관리하는 정책과제를 제시하는 등 검진을 통한 암의 조기발견이 건강관리에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며 “위드코로나 시기에 맞춰 감염병의 위험을 최소화 한 안심방역 검진센터로 고객에게 최적의 검진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차움 프리미엄건진센터는 1인 검진룸(HIVE)에서 1대 1 간호사 응대로 진행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국가검진·기업연계 검진을 비롯해 생애주기별 검진, 질환별(암·심장·뇌) 정밀 검진, 면역력 검진, 유학생 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