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은 자사 ‘비오비타 시리즈’의 신제품, ‘비오비타 키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비오비타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에 초점을 맞춰 원료 및 성분, 제품 콘셉트 등을 차별화했다.
낙산균과 유산균, 소화균으로 구성된 ‘비오비타 3종 복합균’,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및 비피더스균 2종이 포함된 ‘일동 키즈 복합 유산균’을 비롯해 어린이들의 건강과 성장에 필요한 DHA, 아연, 비타민D3 등이 들어 있다.
특히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 마그네슘·히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스·합성 향료 및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일동몰’과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을 비롯한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어린이들의 건강, 복지와 관련한 사회 공헌 활동, 이벤트 등도 꾸준히 병행할 계획이다.
부광약품은 시린이 전용 치약인 시린메드 에프치약의 라인업 제품으로 ’시린메드 Tea 치약’ 보이차향·백차향·용정차향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린메드 Tea 치약’은 임상시험 결과 92.4%의 시린이 증상 개선 효과가 입증됐으며 인체 치아 구성 성분과 동일한 주성분(인산삼칼슘)이 치아의 노출된 부위를 메워주어 시린이 통증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킨다. 특히 파라벤류를 포함한 합성보존제(방부제)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인공색소까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치약 일부 원료성분의 안전성 논란으로 인해 높아진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키고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초 원료 매입단계부터 모든 생산과정이 철저한 품질관리와 안전성 검증을 거쳐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