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GC녹십자웰빙, 유산균 신제품 ‘메타바이오틱스’ 론칭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11-04 15:29:58
  • 수정 2021-11-04 15:30:15
기사수정
  • 휴온스, 피로에 지친 간을 위한 ‘간피로 오케이’ 출시

GC녹십자웰빙은 유산균 신제품인 '메타바이오틱스(METABIOTICS)’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메타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산물(metabolite)’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의 합성어로 생균을 단순히 사균화하는 것이 아니라 발효과정을 거쳐 생기는 대사산물과 유산균의 구조성분 및 면역자극성분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최근 유산균 업계에서는 메타바이오틱스를 차세대 제품으로 주목하고 있다. 기존 유산균 대사물질로 이루어진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달리 유산균의 구조성분 및 면역자극성분이 포함되어 생균이 장에 정착했을 때와 유사한 면역반응으로 장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대비 소화기를 통과하는 과정에서의 안정성 이슈도 최소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GC녹십자웰빙의 국내 자체 유산균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연구한 특허유산균 2종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인 ‘듀폰다니스코(Dupont Danisco)’의 생균을 주원료로 했다.


김재원 GC녹십자웰빙 연구소장은 “메타바이오틱스는 그동안 자사가 유산균 연구에 꾸준히 매진해온 결과가 집약된 제품”이라며 “메타바이오틱스가 유산균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제품으로 평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휴온스는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6중 기능성 간 건강기능식품 ‘간피로 오케이’를 출시했다.(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는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6중 기능성 간 건강기능식품 ‘간피로 오케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간피로 오케이는 대표적인 간 건강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실리마린)에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추출물과 비타민B군(B1·B2·B6), 판토텐산을 복합 배합해 간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원료에도 세심함을 더했다. 자연에서 찾은 6가지 원료(브로콜리새싹착즙분말·건조효모 아연·복분자추출분말·흑마늘추출분말·세븐베리농축분말·유청칼슘)를 엄선해 현대인들의 영양 밸런스를 높였다. 


위생과 보관, 휴대가 간편한 PTP개별포장을 채택했으며 식전식후 관계없이 하루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간피로 오케이는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 때문에 피로가 쌓인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간피로 오케이 하루 한 알로 일상에서 간 건강과 피로를 관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