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아주대병원, 경기지역암센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1-09-10 10:30:59
  • 수정 2021-09-10 12:16:52
기사수정
  • 고려대학교 연구회, 저출산 대응방안 심포지엄 개최

아주대병원 경기지역암센터가 홈페이지 사용자의 편의를 개선하기 위한 개편을 마치고 910일 정식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해 첫 화면에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고 이용하는 암종별 정보 암 관리 사업 암 예방 및 암 검진 관련 콘텐츠를 구성해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 접속해도 화면 크기가 최적화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했다.

 

경기지역암센터 김세혁 소장은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로 지역주민이 암 관련 최신 정보를 습득하여 암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지역암센터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915일부터 2주간 암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http://ggcancercenter.kr). 




고려대 저출산연구회가 지난 3일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고려대 저출산연구회가 지난 3일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움은 고려대학교의료원,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고위험 산모신생아 통합치료센터의 후원을 받아 고려대학교 저출산연구회 OGD 리서치 컨소시움의 주최로 개최됐다.


심포지움은 고려대 안산병원 산부인과 허지만 교수의 사회로 고려대 안암병원 안기훈 교수가 심포지움의 시작을 알리며 고려대학교 저출산연구회를 소개하고 현재 우리나라 저출산의 현재와 대응방안에 대한 방향을 제시했다. 


고려대 안산병원과 구로병원의 고위험산모신생아통합센터장인 김해중, 오민정 교수 및 한국갤럽조사연구소 오창엽 소장,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김범수 교수가 저출산연구회의 시기적절한 시작을 축하하며 의견을 피력했다.



고려대학교의료원 - 하나금융공익재단 업무협약 체결


김영훈 고려대 의무부총장(왼쪽)과 이진국 하나금융공익재단 이사장이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고려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이 노인의료복지 및 취약계층의 보건의료 향상을 위해 하나금융공익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행사는 지난 9월 9일 오후 4시 30분 고려대 의과대학 본관 3층 본부회의실에서 개최됐으며, 김영훈 의무부총장과 이진국 하나금융공익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ESG 경영 확대 △의료접근성 강화 △보건의료 자문 △사회공헌활동 등 분야에서 역량을 공유하고 상호발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협력하는데 합의했다. 특히, 지역사회 의료발전과 노인 및 취약계층 보건의료 향상을 위한 협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국민 보건의료 향상을 위해 노력해나갈 계획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