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365mc-힐세리온, 초음파가이드 지방흡입수술 시스템 개발 MOU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1-08-31 15:52:21
  • 수정 2021-08-31 15:52:45
기사수정
  • 18년간 축적 바만의학분야 AI진단 솔루션 구축 위한 토대 마련 큰 기대

365mc네트웍스는 의료기기 전문기업 힐세리온과 지난 26일, 초음파 가이드 지방흡입수술 시스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남철 365mc네트웍스 대표이사와 의료기기 전문기업 류정원 힐세리온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서울 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초음파기기를 통한 최첨단 지방흡입 수술 시스템을 공동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365mc와 힐세리온은 휴대용 초음파 의료 디바이스(SONON)를 이용한 지방흡입수술 시행과 이를 통한 의료 데이터의 수집과 분석을 바탕으로 초음파 가이드 지방흡입 시스템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협약을 체결한 힐세리온은 지난 2014년 세계 최초로 휴대용 무선초음파 진단기기를 상용화한 의료 기기 전문 기업이다. 휴대용 무선 초음파 진단기(SONON)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유럽(CE) 및 미국 식품의약청(FDA) 승인을 받으며 그 우수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았다. 


스마트 기기와 모든 어플리케이션(IOS, ANDROID, WINDOW등)과 연동 가능한 세계 유일 휴대용 초음파 기기를 이용해 본체에서 촬영한 초음파영상을 무선통신망을 이용해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된 PC 및 스마트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김남철 대표이사는 "365mc는 지난 18년간 축적해온 비만 의학 분야 연구 성과에 힐세리온의 모바일 초음파 의료기술을 접목시켜 한 단계 진일보한 미래형 지방흡입수술 시스템 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정원 대표는 "시술자의 보다 편안한 시술을 돕는 힐세리온의 기술력과 365mc의 비만의학 분야 내 독보적인 임상증례 및 사례가 결합된 이번 협력으로 AI 진단 솔루션을 구축을 위한 토대가 마련돼 기쁘다"며 "힐세리온 역시 휴대용 무선초음파 진단기기 시장 확대를 통해 스마트 메디컬 한류에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