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은 매년 8월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고자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 대상으로 안티푸라민 제품을 담은 ‘나라사랑 나눔상자’를 기부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이 활동은 2017년 시작돼 임직원들의 봉사를 통해 나눔상자를 직접 제작 기부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놓이신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기부 규모를 확대해 안티푸라민 나눔상자 총 1,000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고령의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이 근육통과 관절계 질환으로 평소 파스류를 애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2017년부터 자사 대표품목인 안티푸라민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한양행은 창업자 유일한 박사의 독립정신을 계승하고자 2017년에 독립운동가 산재묘소 안내판 설치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독립유공자 전용 국립묘지인 신암선열공원에서 정기적 봉사를 하는 등 국가유공자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홍삼에 아연을 첨가해 면역력 강화 효과를 증대시킨 2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이너셋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은 고품질의 가심비와 실속형의 가성비를 함께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 모두 6년근 국내산 홍삼 농축액과 아연·참대보농축액·진생베리농축액 등을 배합해 만든 액상 형태로 진하고 풍부한 홍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을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이 60% 이상 함유돼 있다. 또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의 합이 각각 5mg/일, 13mg/일 함유돼 있으며 2종 모두 기능성 원료인 아연이 일일 권장 섭취량(8.5mg)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함유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2대 기능성까지 얻을 수 있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홍삼 시장에 가성비와 고품질까지 고루 갖춘 홍삼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유통 구조 단순화와 포장비 감소 등을 통해 타사 제품 대비 최대 30% 가량 낮은 금액으로 판매가를 책정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자사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니슬(NISL)’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니슬’ 스마트스토어 오픈 프로모션에서는 ‘니슬 더마 필름’ 전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배송과 ‘니슬 더마 필름 시즌2’ 넥, 아이, 스마일 3종 패치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팩 증정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론칭한 신제품 ‘니슬 더마 필름 시즌2’는 두께 0.039mm·국제특허 성분 아이디얼리프트 4%·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10중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주름개선·탄력·리프팅 케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명은 제일헬스사이언스 코스메틱 사업부 팀장은, “‘니슬 더마 필름 시즌1, 2’의 홈쇼핑 내 성과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제품소개를 강화하고자 기존 자사몰 서비스를 종료하고 스마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