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종근당, 한국기업평가에서 신용등급 ‘AA-’ 획득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08-18 10:31:24
  • 수정 2021-08-18 11:16:49
기사수정
  • 신신제약, 미야리산U로 마음 전하는 추석감사제 진행

종근당은 국내신용등급평가사인 한국기업평가와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각각 ‘AA-(안정적)’, ‘A+(긍정적)’의 우수한 신용등급과 등급전망을 부여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종근당의 이번 신용등급과 등급전망은 품목 포트폴리오와 연구개발 역량을 감안 시 사업안정성이 매우 우수하고 실질적인 무차입으로 우수한 재무구조를 보유하고 있는 점, 견조한 수익성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점 등이 종합적으로 반영됐다. 


종근당은 2019년 처음으로 연매출 1조원을 돌파하고 2020년에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전년 대비 21% 성장한 1조 303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매년 매출액의 1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혁신신약과 개량신약, 바이오의약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현재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CKD-508을 비롯해 샤르코마리투스 치료제 CKD-510과 항암이중항체 CKD-702, 코로나19 치료제 나파벨탄 등이 국내외에서 임상 중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AA- 신용등급은 현재 기준 국내 제약사 중 최고등급으로 종근당의 재무건전성과 사업경쟁력, 발전가능성 등을 인정받았다”며 “매출 확대와 연구개발 성과의 선순환 구조를 정착해 종근당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신제약은 기름진 음식으로 민감해질 수 있는 장 건강 관리를 위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추석감사제를 진행한다.

신신제약은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기름진 음식으로 민감해질 수 있는 장 건강 관리를 위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추석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미야리산U 추석감사제는 9월 30일까지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신신HL 공식 인증마크가 있는 신세계몰·GS SHOP·CJ몰 등의 종합몰 및 G마켓·옥션·쿠팡·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위산이나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으로 장내 99.9% 발아해 증식하기 때문에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변비·복부 팽만감 등 장트러블에 관한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돼 있어 장뿐만 아니라 소화 기능 개선 및 간 노폐물 배출 등에도 효과가 있다. UDCA는 섭취 과정에서 소화 효소를 생산해 일반적인 유산균은 사멸되지만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스스로 생성하는 천연 캡슐로 보호받기 때문에 함께 복용이 가능하다.


정경재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가 여전히 위협적인 가운데 가족마저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명절날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픈 분들을 위해 이번 추석감사제를 마련했다”며 “건강한 장 환경에 도움을 주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를 할인된 가격과 추가 증정의 기회를 통해 본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건강한 추석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온스내츄럴은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형 유산균 제품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을 출시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 출시


휴온스내츄럴은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형 유산균 제품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은 △이너셋 장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올인원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이너셋 장건강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 △이너셋 장건강 슬림 바이오틱스 듀얼로 구성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이너셋 장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올인원’은 기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의 리뉴얼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뿐 아니라 포스트바이오틱스 (사균체유산균)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뼈건강, 장건강까지 4중기능성을 단 1포로 섭취할 수 있다.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김치유래 특허유산균과 아연을 함께 담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함께 챙길 수 있으며 ‘이너셋 장건강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께 담아 피부건강 기능성을 더했다. 또 ‘이너셋 장건강 슬림 바이오틱스 듀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를 담아 기능성을 더했으며 특허유산균 IR52외에도 식이섬유, 알로에 등의 부원료가 포함됐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너셋 유산균 시리즈는 대상과 효능별로 제품을 다양화 시키고 기호에 맞게 세분화해 새롭게 리뉴얼 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맞춤형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