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경남제약, 오리온과 공동개발한 ‘레모나 닥터유 구미 비타민’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07-22 14:24:36
  • 수정 2021-07-22 14:24:55
기사수정
  • 유유제약, 노바티스 전문의약품 5종 국내 유통·판매 계약 체결

경남제약은 글로벌 종합식품 기업 오리온과의 공동개발을 통해 ‘레모나 닥터유 구미 비타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레모나 닥터유 구미 비타민’은 경남제약 스테디셀러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의 비타민 원료와 오리온의 구미 제조 기술력이 더해져 맛과 영양을 두루 챙길 수 있는 캔디류 제품이다.


신제품은 1봉지(43g)당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 500mg,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가 포함됐다. 이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C의 경우 500%, 비타민B2의 경우 143%, 비타민B6의 경우 333%를 충족한다.


‘레모나 닥터유 구미 비타민’은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내용물은 큐브형 구미로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이 특징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한국노바티스와 무좀 치료제 라미실,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레스콜 등 전문의약품 5종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유유제약은 한국노바티스와 무좀 치료제 라미실,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레스콜, 뇌전증 치료제 테그레톨 시리즈 등 전문의약품 5종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8월 1일부터 유유제약은 국내 모든 병·의원에 대한 라미실(Lamisil)·레스콜(Lescol)·테그레톨(Tegretol) 유통과 영업마케팅 등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하게 된다. 


라미실정은 테르비나핀 염산염 단일성분으로 족부백선·체부백선·고부백선(완선)·손발톱 진균증에 처방되는 백선(무좀) 치료 전문의약품이며 레스콜엑스엘 서방정은 플루바스타틴나트륨 단일성분으로 원발성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관상동맥질환 환자에 대한 관상동맥경화증의 진행 지연, 관상동맥질환 환자의 경피적 관상동맥 삽관술 후 심장사고의 재발 위험성감소 및 고지혈증에 처방된다. 


또 테그레톨은 카르바마제핀 단일성분으로 뇌전증(간질) 및 삼차신경통과 조병, 조울병의 조상태, 정신분열증의 흥분상태에 처장되는 전문의약품으로 테그레톨씨알정·테그레톨정·테그레톨시럽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유유제약이 보유한 기존 제품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문의약품 라인업이 확대됨에 따라 영업현장에서 진료 상황별 의료진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공급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유유제약의 영업마케팅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