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은 효과 빠른 액상형 아세트아미노펜 진통제 ‘파인큐아세트펜시럽’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인큐‘는 감기로 인한 발열, 근육통 증상은 물론 두통·치통·신경통·관절통 등 여러 통증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이상 반응을 완화시키기 위해 아세트아미노펜 복용을 원하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파인큐는 해열진통제로 널리 쓰이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한 포당 640mg 들어 있다. 이는 현재 국내에 출시된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제 일반의약품 중 서방정을 제외하면 가장 높은 함량이다.
또한 붕해 과정이 필요 없는 액상형이라 정제나 연질캡슐 등 타 제형에 비해 흡수가 빨라 통증을 빠르게 완화시킬 수 있다.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물 없이도 쉽게 짜서 복용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파인큐아세트펜시럽과 콜대원제로이부펜시럽은 국내 최초의 짜 먹는 진통제로서 복용 편의성과 빠른 효과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기존 ‘콜대원‘ 시리즈와 함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식물성 단백질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새롭게 출시된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2종’과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1종’은 성인들의 영양 상태와 식습관을 분석하여 설계된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이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100%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해 불필요한 탄수화물을 줄인 제품이다. 자연유래 과즙과 천연 당인 알룰로오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 보충하기에 좋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퍼포먼스’는 ‘달콤한 브라우니 맛’으로 BCAA와 마그네슘, 비타민B군이 함유돼 건강하고 날씬한 근육을 위한 간식이다.
‘브링 프로틴 파우더’는 ‘마시는 단백질 제품’이다. 과학적인 6중 기능성 영양 설계를 통해 단백질 22g과 마그네슘·비타민D·칼슘·비타민B6·나이아신을 함유해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몸 속 활력 에너지까지 고려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관계자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라인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의 남녀노소의 건강한 근육 발달 및 유지와 체형 관리를 위한 맛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제품군 확대를 통해 브링의 핵심 브랜드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함께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 출시
휴온스내츄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신제품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인정 원료인 실리마린과 활력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1·B2·B6·나이아신·판토텐산 등 비타민B군 5종을 주원료로 한 6중기능성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운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과 영지버섯추출물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등 7가지 엄선한 부원료도 함께 담아 효능을 더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쉽게 지치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