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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 창립 60주년 홈페이지 새 단장 … 반응형 웹 등 사용자 편의성↑, 온라인 소통 강화
  • 오민택 기자
  • 등록 2025-03-04 13: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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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화학,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카카오톡 채널 ‘LG화학 Connectalk+’ 오픈
  • 존슨앤드존슨메드테크 멘토(유방보형물) 사업부, ‘가성미’(가슴성형미리보기) 앱 한국 출시
  • 휴메딕스, ECM보충재 ‘엘라비에 리투오’ 학술 마케팅 … ‘Alloclean Technology’ 적용 무세포동종진피

휴온스, 창립 60주년 맞이 홈페이지 새 단장

휴온스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며 온라인 소통을 강화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반응형 웹을 적용해 방문자의 접속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며, 사용자 경험(UX)과 인터페이스(UI)를 개선하고 보안 체계를 강화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국문과 영문 버전으로 제공되며, 회사 및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연구개발(R&D), ESG 활동, 공시 및 재무 정보 등 다양한 기업 관련 최신 정보를 포함한다. 또한 그룹이 운영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링크드인, 유튜브 채널과 연계해 기업 소식, 건강·생활 정보, 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고객과 투자자 등 방문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뉴미디어 채널과 연계해 온라인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화학보건의료전문가 대상 소통 채널 'LG화학 커넥톡플러스'

LG화학이 보건의료전문가와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LG화학 Connectalk+(커넥톡플러스)’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의사들은 이 채널을 통해 회사와 실시간 대화를 나누고, 제품 및 의학 정보를 손쉽게 받을 수 있다. 채널을 추가한 후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챗봇 기반 상담보다 한 단계 발전한 방식으로 영업 담당자가 직접 응대하는 것이 특징이다.


LG화학은 ‘커넥톡플러스’를 통해 고객경험을 향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의사가 특정 당뇨약의 투약 기준이나 금기 사항에 대해 문의하면 영업 담당자가 의학 전문 부서와 협력해 신속하게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개원의나 신규 고객이 채널에 가입하면 해당 지역의 영업 담당자가 자동 배정되어 방문 요청 등의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이 서비스를 통해 주요 제품 브로셔, 처방 주의사항, 최신 논문 및 학술 정보, 심포지엄 일정 등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며, 콘텐츠 모아보기 기능을 통해 정보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김명석 LG화학 사업지원담당은 “기존 고객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미래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커넥톡플러스의 콘텐츠를 더욱 고도화하겠다”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존슨앤드존슨 메드테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멘토 가성미'

존슨앤드존슨 메드테크의 가슴 보형물 브랜드 멘토가 가슴 성형을 고려하는 환자들을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멘토 가성미’를 한국에 출시했다.


이 앱은 2024년 하반기에 미국에서 먼저 선보인 후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 최초로 도입됐다. 메디컬 증강 현실(AR) 전문 기업 Arbrea와 협력하여 개발된 ‘멘토 가성미’는 2D 및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보형물의 크기와 형태에 따른 성형 결과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앱은 성형 시뮬레이션 기능 외에도 사용자가 설정한 위치 주변의 병원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와 가슴 성형 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되어 업로드된 모든 이미지는 사용자 기기에만 저장되며, 외부 서버로 전송되지 않는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진용 존슨앤드존슨 메드테크 북아시아 지역 총괄사장은 “‘멘토 가성미’ 앱을 통해 환자들이 보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성형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환자 중심의 혁신을 지속하며 가슴 성형 분야에서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휴메딕스 ‘엘라비에 리투오’

휴메딕스가 ECM(세포외기질) 보충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엘라비에 리투오(Elravie Re2O)’를 선보였다. 회사는 최근 의료진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제품의 원리와 이식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등 학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무세포동종진피(hADM)를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피부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엘앤씨바이오의 ‘Alloclean Technology’를 적용해 조직의 3차원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면역 거부 반응 원인인자를 제거해 안전성을 높였다. 휴메딕스는 지난해 11월 엘앤씨바이오와 사업 협약을 체결하며 국내 판권을 확보한 바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엘라비에 리투오’가 ECM 보충재라는 새로운 개념을 확립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술 마케팅을 적극 추진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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