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은 화상을 입었을 때 사용하는 습윤밴드 ‘하이맘 번 잘라쓰는 타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맘 번 잘라쓰는 타입’은 40% 이상의 높은 수분이 함유된 하이드로겔이 통증을 감소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화상 부위를 보호해 주는 습윤밴드다. 이 제품은 상처 크기에 맞춰 하이드로겔을 잘라 붙인 뒤 그 위에 저자극 실리콘 시트를 덧붙여 사용하면 된다. 반투명 하이드로겔과 실리콘 시트 적용으로 상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하이맘 번 스프레이, 하이맘 번 더프리미엄에 이어 하이맘 번 잘라쓰는 타입 출시로 화상 완화를 위한 제품 라인이 더욱 확장됐다”며 “앞으로도 상처를 보호하고 흉터를 최소화시킬 수 있는 신개념 밴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 전용 온라인 몰을 리뉴얼 했다.(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GC녹십자웰빙은 국내 약 2천여 개의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와 전용 온라인 몰인 ‘피엔티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왔다. 제품군은 장 건강·면역력·다이어트·스트레스 등 약 30여 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엔티몰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는 개편된 피엔티몰에서 정기 배송, 제품 픽업 등의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향후에도 소비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