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한독,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업그레이드 제품 사전 예약 이벤트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5-04-07 16:06:46
기사수정
  • 13일까지 10% 할인 및 스마트워치 경품행사
  • 혈당 보정 과정을 필수로 거치지 않고 필요시 자유롭게 보정
  • 센서 안정화 시간을 30분으로 단축, 빠르게 혈당 모니터링 시작

한독이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의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한독몰에서 4월 7~13일 진행된다. 

   

사전 예약으로 구매 시 바로잰Fit 업그레이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30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7’을 증정한다. 1인 최대 5개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제품은 약 1주일 뒤 업그레이드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앱) 공식 출시 후 일괄 배송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되는 바로잰Fit은 손끝 채혈로 보정하는 과정을 필수로 거치지 않고, 필요시 자유롭게 보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혈당 수치와 혈당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센서 부착 후 혈당 데이터가 표시되는 초기 안정화 시간이 기존 2시간에서 30분으로 크게 단축돼 빠르게 혈당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기존 제품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앱만 업데이트 하면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

   

한독은 지난해 5월 아이센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을 출시했다. 바로잰Fit은 최대 15일 사용할 수 있으며, 4.5g의 작고 가벼운 센서는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팔에 센서를 부착한 상태로도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다. 또 센서와 앱 일체형으로 디스펜서를 팔에 대고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센서를 부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바로잰Fit은 혈당 추이를 확인하는 바로잰Fit앱과 통합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바로잰Care앱의 직관적인 UI/UX으로 긍정적인 사용자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앱은 혈당 변화를 실시간 그래프로 시각화해 사용자가 쉽게 혈당추이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저혈당, 고혈당, 급변동 등 맞춤형 알림 기능을 제공해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바로잰Care앱은 혈당 수치를 가족, 보호자, 의료진과 공유할 수 있고 목표 내 혈당, 평균혈당, 표준편차, 변동 계수 등 다양한 지표를 제공해 사용자의 혈당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관장몰
차병원
탁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동국제약
인하대병원
중앙대의료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부광약품
한국다케다제약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한양대의료원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