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유한양행, 여성맞춤형 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플러스’ 출시 … 기존 12종 필수영양소에 4가지 추가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5-03-20 12:35:52
기사수정
  • 엔라이즈, ‘데일리젤리스틱 알로에 이뮨 & 슈가컷’ 출시 … 알로에겔 최대 함량에 혈당케어까지
  • 시지바이오, 바이오스티뮬레이터 ‘QB_PLA’(PLA+HA) 수출 허가 … 일본·칠레·CIS 진출 모색

유한양행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 플러스’ 30정 PTP 포장(왼쪽)과 75정 병 포장유한양행이 여성들의 건강을 위한 종합 영양보충제(건강기능식품) ‘센스밸런스 플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센스밸런스’의 12가지 기능성에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영양 필요성에 따라 철분, 판토텐산, 비타민E, 크롬을 추가해 총 16가지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센스밸런스 플러스’는 비타민 B군, C, 비타민D, 마그네슘, 셀레늄, 엽산, 아연 등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체 활력을 돕는 판토텐산 △항산화 작용의 비타민E △혈당 조절에 관여하는 크롬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분을 추가했다.

   

휴대하기 간편하고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다. 30정의 PTP 포장으로 작은 가방, 파우치에 휴대가 가능하다. 75정 들이 통 안에 든 제품은 책상, 식탁에 두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알약 크기도 줄여 섭취 부담을 줄이고 하루 한 알 복용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복용 편의성도 높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센스밸런스’의 강점을 유지하면서도 여성들의 건강 니즈에 맞춰 더욱 세심하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하루 한 알로 필수 영양을 간편하게 보충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네이버 유한양행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엔라이즈  ‘데일리젤리스틱 알로에 이뮨 & 슈가컷’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는 환절기 건강과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젤리스틱 알로에 이뮨 & 슈가컷’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알로에 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알로에겔 핵심 기능 성분인 면역다당체를 국내 최대 함량인 420mg 함유했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더했다. 

   

국내 최초의 성분 배합을 통해 알로에의 면역증진·피부건강·장건강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혈당건강 및 쾌변활동까지 돕는 ‘5중 케어’를 노렸다.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알로에 원료를 100배 농축해 담았으며, 수차례 연구개발 끝에 찾아낸 건강하게 달콤한 백포도 맛을 촉촉하고 탱글한 식감의 젤리로 구현했다.

   

신제품은 한 박스에 14포(1일 1포)로 구성됐으다. 동시에 알로에 면역다당체만 함유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데일리젤리스틱 알로에 이뮨’도 함께 출시됐다. 

   

엔라이즈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네추럴라이즈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웅제약 계열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는 바이오스티뮬레이터 제품 ‘QB_PLA’의 수출 허가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허가를 통해 일본, 칠레, CIS(독립국가연합) 등 주요 해외 시장 진출을 노린다. 

   

‘QB_PLA’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바이오스티뮬레이터(Bio-Stimulator)로, 주사 시 자연스럽게 볼륨을 형성하고 자가 콜라겐 생성의 촉진을 통해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폴리락틱애씨드(PLA, Poly-Lactic Acid)와 히알루론산(HA, Hyaluronic Acid)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제품과 달리 HA 성분을 추가해 피부 속에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하며 피부의 자가재생능력을 활성화시킨 게 특징이다. 가루 형태의 성분이 빠르게 용해되는 ‘수화(hydration)’ 속도가 빨라, 시술 준비 과정이 단축돼 의료진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Smart SPDS’ 기술을 적용해 나노부터 마이크로 단위까지 균일한 크기의 미세 입자(마이크로스피어)로 제조됐다. 피부에 고르게 분포되며, 더 정교하고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시지바이오는 올 하반기에는 새로운 에스테틱 제품 ‘QB_PN’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동국제약
인하대병원
중앙대의료원
애브비
아주대병원
화이자
부광약품
한국다케다제약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