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 30캡슐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탁센 연질캡슐 30캡슐’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동일한 포장 단위로 ‘탁센 레이디 30캡슐’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탁센 레이디는 국내 최초 3가지 성분 복합 연질캡슐 소염진통제로 생리통을 포함한 각종 통증 안화 및 해열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소염 및 진통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 부종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제산 효과를 제공하는 산화마그네슘이 포함돼 생리 주기에 동반되는 통증, 부기, 속쓰림까지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중연질캡슐 특허제조법인 옴니소프트(Omni-Soft) 공법을 적용해 서로 잘 섞이지 않는 3가지 성분을 안정적으로 한 캡슐에 담았다. 이를 통해 체내 흡수가 용이하여 위장 관련 부작용이 적은 게 장점이다.
GC녹십자는 2007년 나프록센이 주성분인 ‘탁센 연질캡슐’ 출시 이후 탁센 레이디, 이부프로펜의 함량을 높인 ‘탁센400’, 덱시부프로펜 300mg의 ‘탁센 덱시’, 아세트아미노펜 500mg의 ‘탁센 아세트아미노펜’을 포함해 모두 5종의 탁센 시리즈 제품을 내놓고 있다.
동아제약은 관절염 치료 일반의약품 ‘맥스콘드로이틴 1200’ 신규 모델로 가수 이찬원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송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찬원은 뛰어난 센스와 다재다능함으로 2024 KBS 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쥐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찬원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신규 광고는 이찬원이 제품의 주요 특성인 국내 최대 1회 함량인 콘드로이틴 1200mg함유와 겔 타입의 흡수가 빠른 점을 강조하며 “콘드로이틴 앞으로, 약으로” 내레이션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맥스콘드로이틴 1200은 의약품 원료를 사용한 일반의약품으로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 국내 최대 1회 함량인 1200mg을 함유했다. 콘드로이틴은 연골을 보호하는 탄성섬유의 주성분으로 복용 시, 퇴행성 관절염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콘드로이틴 성분 제품 중 국내 최초 경구용 겔 타입으로 복용이 편리하며 1일 1포 복용으로 간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