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압박용 밴드 ‘센시안 3종’ 리뉴얼 출시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4-11-05 15:14:26
기사수정
  • 하지 정맥순환 개선, 다리 부종 관리 … 탄탄한 라이크라 원사, 더욱 얇아져 사계절 내내 착용 가능
  • 11월 한 달 간 올리브영서 ‘올영픽’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은 레그 뷰티(Leg&Beauty) 브랜드 ‘센시안’의 압박용 밴드 3종(릴렉스 플러스, 워크 플러스, 나이트케어 플러스)을 리뉴얼 출시했다.

   

센시안은 동국제약의 하지 정맥순환에 대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한국인 체형 맞춤 압박용 밴드로, 부위별로 단계별 압력을 가해 혈액 순환을 돕고 다리 부기와 라인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의료기기다. 동국제약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발매 5년 만에 제품별로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된 3가지 제품 모두 보풀 없이 탄탄한 라이크라 원사를 적용했다.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와 ‘센시안 워크 플러스’는 더 얇아진 두께로 착용감을 한층 높여 한여름 야외활동을 포함해 사계절 내내 착용이 가능하고, 항균 소취 및 자외선 차단 99.9%를 입증받았다.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는 종아리를 집중 압박해 혈액 순환 및 다리 부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아리 Y자 압박밴드로, 다양한 데일리룩에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센시안 워크 플러스’는 발바닥부터 발목, 종아리까지 단계별로 압박하는 트리플 압박시스템을 적용했다. 발바닥 집중 압박부는 강하게, 발등 순환 압박부는 중간 압박, 발목 지지 압박부는 약하게 압박하는 방식이다. 니삭스 형태로 다양한 룩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수면용 압박밴드 ‘센시안 나이트케어 플러스’는 부드러운 압박감으로 자는 동안 편안하게 다리 붓기를 관리할 수 있다. 토오픈(Toe open) 디자인으로 답답함 없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며, 논 슬립(non slip) 허벅지 밴드로 수면 중 흘러내릴 걱정이 없다.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압박해주는 수면관리 3Ring 압박시스템이 종아리를 감싸면서도 다리 부위별로 압박 단계를 조절하여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돕는다. 인체 무해 테스트를 완료한 하트 실리콘 패드를 추가하여 발뒤꿈치까지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는 11월 한 달 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 출시에 Y자 종아리 압박밴드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는 올리브영의 이달 ‘올영픽’(고객의 사랑을 받는 제품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선정돼 1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시안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하지 정맥순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압박용 밴드 센시안은 혈액 순환 및 부기 개선 효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다리 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리뉴얼 출시와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센시안을 경험해 다리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1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톨릭중앙의료원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