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 출시 3개월 만에 110만포 판매 돌파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4-10-07 13:37:30
기사수정
  • 엔라이즈 네추럴라이즈, 항산화 성분 3배 강화 '비 프로폴리스 이뮨' 출시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이 지난 6월말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10만포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NFC(Not From Concentrate, 비농축 착즙) 공법을 적용해 만든 레몬 과즙 100% 제품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레몬 한 개를 섭취할 수 있다. 농약, 화학비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농산물을 95%이상 사용한 가공식품에 부여하는 유기가공식품(ORGANIC) 인증을 받은 신선한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유기농 레몬을 사용했다. 정제수와 향료, 설탕 등이 포함되지 않았다.

   

입에 착 감기는 액상 비타민 형태로 샐러드 드레싱, 차, 하이볼, 레몬에이드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물로 희석해 레몬수로도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이 같은 다양한 활용도와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최근 5차 판매까지 모든 물량이 완판됐다.

   

이를 기념해 동국제약은 10월 한 달 간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네이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를 추가 지급하는 슈퍼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다양한 비타민C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시장 환경에서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은 출시 후 단기간 내에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데 100% 유기농 레몬즙으로 건강을 챙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 브랜드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 크기는 절반으로 줄이고 항산화 성분은 3배 강화한 ‘비 프로폴리스 이뮨’을 7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호주 청정 자연에서 채취한 프리미엄급 프로폴리스를 사용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을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항균, 항산화 물질로, 항산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항산화 효능을 가진 비타민E와 비타민C까지 더해 항산화 능력을 3배로 강화했다.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투입해 하루 한 캡슐만으로 효과적인 항산화와 면역력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50% 작아진 1.5cm의 소형 캡슐로 만들어 섭취하기에 편리하다. 이산화규소나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제외해 온 가족이 불편함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기온이 급락하는 환절기에는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 관리가 필수적”이라며 “100% 호주산 프로폴리스 원료에 항산화 효과를 3배 강화한 ’비 프로폴리스 이뮨’으로 간편하게 온 가족의 면역 건강을 보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라이즈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30여개 온라인 채널과 올리브영 및 3대 국내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