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HOME > 뉴스 > 코스메틱
동화약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 롯데면세점 입점
입력일 2018-10-19 12:26:35 l 수정일 2018-12-09 13:25:37
명동본점·롯데인터넷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동시 출시 … 미국 백화점 진출 등 글로벌 프로모션도 계속

동화약품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코너에 19일 입점한다.

동화약품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活命)’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있는 ‘스타에비뉴 코너’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온프라인으로 동시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 해외로 출국하는 국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며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 중이다.

활명 스킨케어는 1897년 설립된 국내 최초 제약사 동화약품이 조선시대 왕실의 궁중비방에 따라 소화위장약 활명수(活命水)를 탄생시킨 데서 출발했다. 활명수 성분 중 엄선된 5가지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 외부자극과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피부과학의 새로운 가치를 지향하는 화장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제품은 토너·미스트·에센스·오일이 한 병에 들어있는 올인원(All-in-one) 제품인 ‘활명 스킨 엘릭서’, 크림과 세럼 각 2종, 클렌징밤, 마스크팩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동화약품은 이번 입점에 앞서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미국 주요도시 30여개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에 입점하는 성과를 올렸다. 또 미국, 멕시코 등 K-뷰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는 이탈리아, 중국 등 세계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에게 관심을 받았다. 이후 이탈리아 볼로냐, 중국 상해 화장품박람회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난 9월엔 ‘2019 S/S 뉴욕 패션 위크(NYFW S/S 2019)’ 행사에서 유명 의상디자이너이자 패션브랜드인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의 백스테이지 스킨케어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에게 호응을 얻었다.

국내에선 지난 7일엔 힙합엔터테인먼트 AOMG의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이 출연하는 힙합 페스티벌 ‘오프 루트 페스트(Off Route Fest)’에 참여해 브랜드의 모던함을 보여줬다. 앞서 지난 4~6일엔 라이프 스타일매거진 ‘행복이가득한집’의 북촌 한옥 순회전시회 ‘행복작당’ 프로모션에 참가, ‘헤리티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했다.

윤현경 동화약품 상무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활명이 고객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 동서양을 아우르는 글로벌 뷰티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관련기사]
대웅제약 ‘루피어데포’ 동종제형시장 매출액 1위 올라
한미약품, 에페글레나타이드 글로벌 3상 5개 모두 착수
유한양행, 기능성 스포츠 테이프 ‘해피홈 메디핑’ 출시
겨울철 증가하는 후두염 … 지난해 환자 383만명 발생
포씨게이트, 무인기기용 체온측정 솔루션 ‘CSTS’ 개발 … 전염병 대응능력 키워
근로복지공단, 중앙심리부검센터와 자살 유가족 심리지원 나서

손세준 기자 smileson@viva100.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 관련 질환정보 ]

[ 관련 식품정보 ]
참깨
김치
커피
메밀
메기
매실
명태
된장
들깨
죽순
조기
완두
아욱
쑥갓
솔잎
붕어
머위
딸기
두충
근대
동아
감자
도미
더덕
대추
대구
당근
당귀
달래
달걀
녹차
다래
농어
녹두
낙지



안티에이징 리스트
성형 안티에이징
피부 안티에이징
내적 안티에이징
안과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임이석의 동안만들기
여성미의 완성, 이미지라인 연출
리젠의 뷰티 컨설턴트
섹스 앤 더 석세스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한국에자이.jpg
헬스오배너_최종.gif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휴온스 226x100.jpg
녹십자셀_배너.gif
20151106102817-2JLWV.gif
320121012_samsung.jpg
연세바른병원 150122 226x100.jpg
헬스오_226x100.jpg
창원힘찬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