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계 인사
HOME > 뉴스 > 제약계 인사
동국제약, 휴대용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액’ 발매
입력일 2019-09-06 15:08:36 l 수정일 2019-09-06 15:10:20
소량 분할 포장으로 위생성·휴대성 강화…약 도포 위한 별도의 스틱 포함해 사용 편의성 개선

동국제약의 휴대용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액’

동국제약은 휴대용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액’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라스틱액은 살균소독제인 폴리크레줄렌 성분의 액상형 구내염 치료제로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괴사된 점막 조직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신제품은 공기 노출을 최소화한 소분 분할 포장에 약액을 환부에 도포하는 별도의 스틱이 포함돼 있어 제품 위생성과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 회사가 지난해 말 시장조사기관 ‘코리아리서치’에 의뢰해 구내염 치료제 사용 의향이 있는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향후 구매 고려 사항으로 ‘사용 편리성’이 47%로 가장 높았다.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에 대해 “공기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3병으로 분할 포장한 위생적인 제품”이라며 “별도의 면봉을 구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 연고’, 입병 비타민으로 알려진 ‘오라비텐정’에 이어 ‘오라스틱액’을 출시하며 구내염 치료에 효과적인 제품 라인을 구축했다.


김신혜 기자 carryonyo@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제약 리스트
제약·바이오
의약품 비교 심층분석
제약단신
제약계 인사
1.JPG
[크기변환]untitled.png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크기변환]cha.png
1.jpg
세브란스.png
AZ.jpg
분당서울대.jp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고려대.jpg
녹십자셀_배너.gif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