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HOME > 뉴스 > 건강기능식품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친환경 영양제 4종 출시
입력일 2020-09-24 14:32:01
오메가3‧멀티비타민미네랄‧밀크씨슬‧루테인 … 추석 선물로 인기

함소아제약 건강더함이 출시한 영양제
함소아제약 건강더함은 불규칙한 식생활습관, 운동부족, 스트레스로 피로를 느끼는 현대인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밀크씨슬, 루테인’ 4종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오메가3는 EPADHA 성분 600mg을 함유해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을 지켜준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고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탁월한 비타민E, 비타민A, 비타민D 등을 복합 처방해 기능을 강화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5종(아연, 셀렌, 구리, 망간, 크롬)을 함유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으로 바디 밸런스를 맞춰줘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밀크씨슬은 추출물이 260mg 함유돼 쉽게 피로하고 지치는 현대인들의 간 기능 개선을 돕는다. 체내 에너지원인 비타민B군 8종을 추가 처방해 일상의 활력을 높여준다. 루테인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 성분인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을 비롯해 꼼꼼하게 엄선한 빌베리추출분말을 함유했다.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관계자는 “건강더함은 현대인의 건강한 생활을 돕기 위한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유익하고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 개발할 예정”이라며 “추석을 맞아 건강더함 베스트 4종 선물세트로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건강을 담은 뜻깊은 선물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제안했다.
건강더함은 한의학의 산업화를 이끌어온 함소아제약이 선보인 성인대상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생활습관 및 성별, 연령별 등 개인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세분화해 설계한 맞춤 브랜드다.
또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 각 제품은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20%에 해당하는 영양성분을 담아 효과를 최대화했다. 사탕수수 잔여물 100%로 만든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친환경 브랜드 입지를 구축해 가고 있다.

박수현 기자 soohyun89@mdfact.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푸드 리스트
음식의 재발견
건강기능식품
식품안전
푸드 인더스트리
주류
맛집기행
고려대의료원 배너.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