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HOME > 뉴스 > 건강기능식품
일동제약, 제품력 자신 ‘비오비타’ 환불 보장 이벤트
입력일 2020-08-18 22:39:26
9월 29일까지, 잔량 50% 이상의 경우 … 열과 소화액에 강한 낙산균 핵심, 향료·착색류·설탕 무첨가

일동제약의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인 ‘비오비타’가 다음달 29일까지 100% 환불 보장 마케팅 행사를 펼친다.

일동제약이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앞세워에 대한 자신감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음달 29일까지 100% 환불 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복용 후 불만족 시 제품 잔량이 50% 이상 남았으면 구입 금액을 모두 돌려주는 마케팅 판촉의 하나다.

비오비타는 장 건강에 좋은 낙산균과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이 함유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최근 제품을 리뉴얼했다. 특히 낙산균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워 기존 비오비타의 강점을 살리는 한편 균종 및 원료 등을 보강해 제품력을 더욱 끌어 올렸다.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어른과 어린이 모두 복용할 수 있는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소비자층을 확대했다.

양정은 비오비타 브랜드 매니저는 “무엇보다 제품에 자신이 있기에 가능한 마케팅”이라며 “비오비타의 낙산균은 스스로 보호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열과 소화액 등에 강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산소가 없는 장내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기와 온 가족이 먹는 제품인 만큼 유기농 원료와 국내와 유럽에서 만든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고 합성향료·착색료·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히드록시메틸셀룰로오스·정백당(설탕)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을 더욱 고려했다”고 강조했다.

정종호 기자 help@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푸드 리스트
음식의 재발견
건강기능식품
식품안전
푸드 인더스트리
주류
맛집기행
고려대의료원 배너.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