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HOME > 뉴스 > 건강기능식품
제일헬스사이언스, 크릴오일100% ‘제일레드크릴’ 출시
입력일 2020-06-23 14:54:39
인지질 함유량 58% 이상 크릴새우 원료 사용 … 식용주정 추출방식 안전성 확보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제일레드크릴’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청정지역 남극에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100% 오일 제품 '제일레드크릴’ 캡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노르웨이의 세계적인 어업회사인 림프로스트가 생산한 크릴오일을 주성분으로 한다.

림프로스트는 크릴새우의 어획량을 엄격히 관리하는 남극해양생물보존위원회(CCAMLR)의 승인과 해양관리협의회(MSC)·국제환경단체(FOS) 인증,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식품규격위원회(Codex Alimentarius Commission)에서 제시하는 인지질 추출 시험방법을 통과한 친환경 기업이다. 신제품은 이 회사의 해외 거점 생산지 중 벨기에에서 추출된 인지질 함유량 58% 이상의 크릴새우 원료를 사용했다.

림프로스트는 최고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크릴새우를 어획하는 즉시 인체에 무해한 식용주정 추출 방식으로 선상 가공을 진행한다. 특히 불소 과다 섭취를 방지하기 위해 원료 추출 시 새우껍질에 함유된 불소 함량을 감소시키는 특허 공법을 적용, 안전한 크릴오일을 추출한다.

임태환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팀장은 “최근 크릴오일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식품의약안전처가 시중에 유통되는 크릴오일 제품 중 안전성 검사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은 일부 제품을 전량 회수했다”며 “크릴오일 제품 구입을 고려 중인 안전한 추출방식으로 제조한 제일레드크릴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1000mg 용량의 90캡슐(3개월 분량)로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크릴오일은 체내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 EPA 등 오메가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혈관 속 지방을 녹이고, 눈의 피로도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김신혜 기자 ksh@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푸드 리스트
음식의 재발견
건강기능식품
식품안전
푸드 인더스트리
주류
맛집기행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