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HOME > 뉴스 > 건강기능식품
씨제이헬스케어, 5000억원 규모 건강즙 시장 신규 진출
입력일 2019-12-11 10:49:16 l 수정일 2020-02-07 11:53:04
건강즙 브랜드 ‘비책집약’ 신규 론칭 … 무차·여주차·엄나무차 3종

씨제이헬스케어의 건강즙 브랜드 ‘비책집약’ 3종

씨제이헬스케어는 ‘비책집약(俾㥽集約)’이라는 건강즙 전용 브랜드를 만들고 5000억원 규모 건강즙 시장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비책집약은 무우차(茶), 여주차, 엄나무차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담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건강을 생각하는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개발했다.

의약품과 숙취해소음료 중심의 헬스앤뷰티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씨제이헬스케어는 건강즙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사업 영역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향후 과일·채소·한방 소재 등을 지속 발굴해 2030세대 등 소비자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비책집약을 건강즙 전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건강즙 시장은 도라지, 흑마늘 등 전통적인 재료를 중심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2017년 기준 5300억원의 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씨제이헬스케어 비책집약 브랜드 매니저는 “비책집약을 현대인의 건강즙 대표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밝혔다.

2018년 한국콜마에 인수된 씨제이헬스케어는 현재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이다. 의약품만큼 헬스앤뷰티 사업을 키워 종합 헬스케어기업으로서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김신혜 기자 ksh@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푸드 리스트
음식의 재발견
건강기능식품
식품안전
푸드 인더스트리
주류
맛집기행
애브비.png
1.JP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휴온스이너뷰티 배너광고.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