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단신
HOME > 뉴스 > 제약단신
화이자, 항암제 사업부 통합 포털사이트 개설
입력일 2020-12-02 11:47:24
팬데믹 상황 속 원활한 정보 교류 지속 기대 … ‘LIVE ON’과 ‘LIVErary’로 학술컨텐츠 제공

한국화이자제약 항암제 사업부 임직원들이 지난 1일 본사에서 열린 의료진 대상 통합 포털사이트 ‘Pfizer Onco PRO’ 론칭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사 항암제 사업부 약제에 대한 최신 정보 및 국내외 강연, 원격 디테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암제 사업부 통합 포털사이트 ‘Pfizer Onco PRO(www.PfizerOncoPRO.com)’를 출범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컨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이 모두 연동된다. 현재 팬데믹 상황에서 의료진과의 대면소통이 어려운 가운데 원활한 정보 교류 기회와 접근 편의성을 개선할 것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fizer Onco PRO에서는 화이자 항암제 사업부의 주요 제품인  ‘입랜스캡슐’(Ibrance 성분명 팔보시클립, palbociclib), ‘잴코리캡슐’(Xalkori, 성분명 크리조티닙, Crizotinib), ‘비짐프로정’(성분명 다코미티닙, Dacomitinib), ‘인라이타정’(Inlyta  성분명 액시티닙, axitinib), ‘수텐정’(Sutent, 성분명 수니티닙 Sunitinib), ‘베스폰사주’(성분명 이노투주맙오조가마이신, Inotuzumab Ozogamicin) 등을 포함한 모든 항암제 사업부 품목의 약제 최신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항암제 중심의 다양한 학술 컨텐츠를 제공하는 ‘LIVE ON’과 ‘LIVErary’로 원스톱 접근도 가능하다.

LIVE ON은 항암제 사업부의 웹 심포지엄 플랫폼으로 사전 등록 및 실시간 참여를 통해 국내외 석학들의 강연 자료가 중계된다. LIVErary는 항암제 사업부의 원격 디테일링 서비스로 항암제 전문지식을 보유한 의학부 담당자가 화이자 항암제에 대한 심도 깊은 학술 정보를 제공한다.

송찬우 화이자 아시아 클러스터 항암제 사업부 총괄 전무는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환자를 위해 의료 현장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한국화이자제약 항암제 사업부는 의료진에게 필요한 최신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혜 기자 ksh@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제약 리스트
제약·바이오
의약품 비교 심층분석
글로벌 바이오파마 동향
제약단신
제약계 인사
고려대의료원 배너.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