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단신
HOME > 뉴스 > 제약단신
일동제약, 아웃도어 레저 행사에서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 홍보
입력일 2019-09-11 14:36:03 l 수정일 2019-09-18 16:39:52
‘2019 JEEP CAMP’ 참여,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등 소개

일동제약의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왼쪽)와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일동제약은 아웃도어 레저 행사 ‘2019 JEEP CAMP’ 에 참여해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ZAPS)’를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평창에서 열린 행사에는 관련 동호회원과 일반인 방문객 등 1400명이 참가했다.

이 회사는 행사 참가자에게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와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등을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아웃도어 및 레저 마니아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는 무스 타입의 해충 살충·차단제로 국내 특허를 가진 제품이다. 거품 형태로 분사되며 필요한 곳에 고정된 후 유효 성분만 남기고 사라져 원하는 장소에 해충 살충 및 차단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  캠핑이나 야외 나들이에서 주변에 뿌려놓으면 해충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잡스 여행용 미니 세트는 해충 예방과 위생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작은 파우치에 담아 휴대성을 높였다. 모기·진드기 기피제인 ‘잡스 아쿠아가드액’,  집먼지진드기 구제용 ‘잡스 진드기 스프레이’, 손 살균소독제 ‘닥터잡스 핸드세니타이저액’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한민철 잡스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야외활동과 레저생활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해충솔루션 잡스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여서 참여하게 됐다”며 “잡스는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유용한 상비용품”이라고 말했다.

김신혜 기자 carryonyo@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제약 리스트
제약·바이오
의약품 비교 심층분석
제약단신
제약계 인사
1.JPG
[크기변환]untitled.png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크기변환]cha.png
1.jpg
세브란스.png
AZ.jpg
분당서울대.jp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고려대.jpg
녹십자셀_배너.gif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