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사용자경험(UX) 적용 전달력·접근성 강화 … 창립부터 현재까지 30년 사사 공개
|
리뉴얼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공식 홈페이지 화면 |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기업홍보 효과를 증대하고 접근편의성을 높이는 국·영문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3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간결한 디자인과 메뉴 구성으로 고객, 주주, 지역사회 관계자, 내부 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메인화면엔 개량신약, 글로벌, 연구개발(R&D), 기업사회적책임(CSR), 채용 등 핵심 키워드를 담아 연구개발과 사회적책임에 최선을 다하는 글로벌 제약사 이미지를 강조했다. 아울러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최신 UX(사용자경험) 트렌드를 반영한 웹 디자인으로 주요 정보에 대한 전달력과 접근성을 높였으며 기업소식 및 고객문의 메뉴를 보강해 방문자와 소통기능을 강화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30년간의 역사가 기록된 사사(事史)를 공개한다. 이 사사에는 1987년 창립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R&D 투자 및 글로벌 진출, 사회공헌활동 등 태동기부터 현재까지 역사가 기록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