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HOME > 뉴스 > 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셀파렉스’ 모델로 김우빈 기용해 브랜드 론칭 성공
입력일 2020-09-09 13:43:24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때 남이 아닌 나를 보라” … 유튜브 공개 디지털 광고 200만뷰 돌파

동아제약이 ‘셀파렉스(SelfRX)’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기용해 성공적으로 브랜드 론칭을 했다.
동아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의 디지털 광고가 200만뷰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셀파렉스는 동아제약이 지난 1일 론칭한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셀파렉스는 브랜드 론칭을 맞아 모델로 선정한 영화배우 김우빈이 출연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런칭편과 본편을 각각 지난달 27일과 9월 1일 공개했다. 두 광고의 합계 조회수는 브랜드 공식 출시 일주일만인 9월 8일 기준 200만뷰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브랜드를 론칭했다.
 
셀파렉스가 공개한 디지털 광고는 블랙톤의 배경에 정장을 입은 배우 김우빈이 등장해 마치 패션 화보와 같은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김우빈의 중저음 목소리로 ‘이제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땐 남이 아닌 나를 보라’라는 메시지를 전함으로써 개인별 건강 유형에 따라 스스로 선택하는 셀파렉스의 특징을 알렸다.
 
셀파렉스는 ‘셀프(Self)’와 처방전을 뜻하는 ‘알엑스(RX)’의 합성어다. 내 건강을 살피고 그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선택한다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오롯이 담았다. 셀파렉스는 연령,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춰 골라 섭취할 수 있는 총 15종의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하루 한 번 섭취하는 것으로 설계해 바쁜 일상 속의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홍성애 동아제약 셀파렉스 BM(Brand Manager, 브랜드 매니저)은 “셀파렉스가 스스로의 건강을 꼼꼼히 살피고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현대인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인만큼 세련되고 당당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김우빈과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함께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셀파렉스와 함께 스마트한 건강관리를 시작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셀파렉스는 현재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수현 기자 soohyun89@mdfact.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제약 리스트
제약·바이오
의약품 비교 심층분석
글로벌 바이오파마 동향
제약단신
제약계 인사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