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HOME > 뉴스 > 제약·바이오
휴온스네이처, 건기식 브랜드 ‘트리뮨’ 리뉴얼 … 사업 확대
입력일 2020-07-29 18:36:59
‘홍삼지애’에서 변경 … 롯데백화점 노원점·중동점 입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휴온스네이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리뮨’

휴온스 자회사 휴온스네이처는 기존 홍삼 브랜드 ‘홍삼지애’를 ‘트리뮨’으로 변경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인·홍삼은 물론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것이다.

트리뮨은 ‘TRUE(진정한)’와 ‘IMMUNE(면역성이 있는)’의 합성어다. '진정으로 면역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브랜드 리뉴얼 단행과 동시에 롯데백화점 노원점, 중동점 등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건강기능식품 코너에는 대표 품목 ‘트리뮨 진홍삼단’과 ‘트리뮨 진홍삼고’이 들어갔다.

트리뮨 진홍삼단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단(Spherical Granule) 형태로 제조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틱파우치로 포장돼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트리뮨 진홍삼고는 6년근 국내산 홍삼과 사양벌꿀, 식물추출물들이 배합된 홍삼청이다.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해 차로 마셔도 좋으며 요리 시 설탕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천청운 휴온스네이처 대표는 “기존 인·홍삼 사업과 함께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천연물 관련 원천 기술을 발전시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리뮨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 ‘이너셋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신혜 기자 ksh@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제약 리스트
제약·바이오
의약품 비교 심층분석
글로벌 바이오파마 동향
제약단신
제약계 인사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