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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신제약, ‘신신에어파스F 2020 수원삼성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일 2020-05-20 20:20:21
2018년부터 수원삼성과 인연 … 구단 마스코트 ‘아길레온’ 활용 디자인 패키지

신신제약의 ‘신신에어파스F 2020 수원삼성 스페셜 에디션’ 3종

신신제약은 ‘신신에어파스F 2020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8년부터 이어진 수원삼성과의 인연을 기념한 세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수원삼성의 마스코트 아길레온과 구단 엠블럼을 활용한 3종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아길레온은 K리그 22개 구단의 마스코트 중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지난 2월 투표를 통해 ‘2020년 K리그 반장 마스코트’로 선정된 바 있다.

신신에어파스F는 스포츠, 야외활동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타박상·근육통·삠·멍듬 등 급성 통증에 효과적인 신신제약의 대표 제품이다. 고함량의 멘톨 성분으로 시원함과 청령감과 함께 진통 효과가 강하다. UP-DOWN 밸브를 사용해 360도로 통증을 느끼는 다양한 부위에 편리하게 분사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이 회사는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2018년 공식 스폰서십 관계를 맺었다. 신신에어파스F는 선수들의 타박상과 근육통을 치료하는 수원삼성의 ‘명예 팀 닥터’로 위촉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염기훈을 비롯한 선수들이 ‘빈 헤더 챌린지’(헤딩으로 볼을 이어가며 통에 넣는 미션)로 육군 51사단 국군장병들에게 파스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브랜드매니저 이용택 차장은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지속적인 협업으로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적극적인 협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신에어파스F의 스포츠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신혜 기자 ksh@health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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