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HOME > 뉴스 > 제약·바이오
조아제약, ‘잘크톤 츄어블정 포도맛’ 출시
입력일 2019-09-10 11:56:13 l 수정일 2019-09-10 11:56:22
딸기맛 인기에 따라 칼슘, 비타민D 등 추가한 포도맛 추가 런칭

조아제약의 ‘잘크톤 츄어블정 포도맛’

조아제약은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잘크톤’이 대형마트 홈플러스에서 구입 가능한 ‘잘크톤 멀티쑥쑥 츄어블정(포도맛)’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지난 4월 아연,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 B6 등 14개 영양성분을 갖춘 딸기맛 제품을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딸기맛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칼슘과 비타민D, 아연(누락추가) 등의 성분을 주로 하는 포도맛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잘크톤 츄어블정은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정이다. 최근 유통벤더 파머스팩토리를 통해 전국 홈플러스(140 여개 매장)에 출시를 마쳤다. 

신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18종 원료 및 영양성분이 고루 함유됐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포도맛 카라멜 제형으로 하루 세 번 씹어먹는 것 만으로 어린이 성장기(뼈건강 및 면역)에 필요한 영양소 3종을 보충할 수 있다.

제품 주요성분 중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 근육과 신경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하다.

이 회사는 철분, 마그네슘 등 성장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김신혜 기자 carryonyo@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제약 리스트
제약·바이오
의약품 비교 심층분석
제약단신
제약계 인사
1.JPG
[크기변환]untitled.png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크기변환]cha.png
1.jpg
세브란스.png
AZ.jpg
분당서울대.jp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고려대.jpg
녹십자셀_배너.gif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