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출시
입력일 2019-11-21 14:32:34
살리실산, 각질·피지·노폐물을 제거해 모공 관리 … 카르노신, 매끄러운 피부 유지

뉴스킨이 21일 출시한 여드름성 피부용 클렌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뉴스킨코리아는 여드름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하는 기존 제품인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클렌저다.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노멀·콤보, 지성 피부용인 오일리, 극건성 피부용인 드라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센시티브에 이번 여드름성 피부용인 아크네를 추가하면서 총 5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핵심 성분인 살리실산이 피지 및 노폐물을 제거하고 과도한 각질을 분해해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한 쌀추출물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카르노신 성분은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청소년을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지현주 뉴스킨 마케팅팀 팀장은 “여드름성 피부는 제대로 씻어내지 않으면 모공이 막히고 피부트러블이 생기는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피부 세정효과와 보습력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개선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9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루미스파 아크네 패키지 구매 시, 헤어밴드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젠틀 헤드 및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8개입)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루미스파 아크네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세정기구)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세정액) 3개로 구성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젠틀 헤드를 추가 증정한다.

손세준 기자 smileson@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보도분야 리스트
단독기획
의료
제약
안티에이징
푸드
힐링투어
칼럼
카드뉴스
헬스오TV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